2023 한류영성문화 빛꽃 축제가 오는 11월 25일 토요일 오후 3시 쉐라턴 워커일 호텔에서 개최된다.
2023 한류영성문화 빛꽃축제는 전 세계인이 공감하는 한류의 근원을 찾아서 우주의 가을개벽문화를 여는 축제의 장이다. 축하 공연과 선려화 수행에 대한 말씀, 선려화 전수와 함께 하는 빛꽃 수행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며 , 만찬으로 이어진다. 현장에 참석한 모든 이에게 2만 5천년 전 마고성에서 시작된 빛꽃 선려화를 직접 전수 받아 몸과 마음의 어둠을 몰아내고, 빛꽃으로 온 몸을 채워 치유하는 K-healing meditation 콘서트다.
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되었으며 단독 판매사인 인터파크의 검색창에서 ‘선려화' 또는 '빛꽃 축제'를 검색해 예매할 수 있다. 인터넷 인터파크와 ARS,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.
선려화 수행을 전수하고 모든 수행을 지도하는 안경전 종도사는 지난 50여 년간 동방 1만 년 신선문화의 맥을 계승한 동학 300만, 참동학 보화 700만, 해방 후 500만 등 1,500만 명의 구도자와 지구촌 자매 형제의 꿈과 소망을 이루는 후천 가을 문명을 여는 준비를 하고 있다. 또한, 인류 문명의 결정체인 『도전道典』을 편찬하고, 인류 창세 역사와 한국의 국통맥을 밝히는 『환단고기桓檀古記』를 역주했다. 안 종도사는 STB상생방송을 설립하여 조화 빛꽃선려화를 지구촌에 전수하고, 삼신일체 증산 상제님의은혜로 무병장수 후천 수명줄을 선사하여, 모든 인간을 빛의 인간, 신선 인간으로 거듭나게 하는 제3의 르네상스영성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.
이 행사를 주최하는 STB 상생방송은 지난 10여년 간 한국의 역사광복을 위한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가을개벽 문화를 여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진행해왔다. 그 최종 결론으로 지구촌의 화해와 평화, 치유를 위한 빛의 문화 축제, 2023 한류영성문화 빛꽃축제를 시작한다.
행사 관계자는 "사람은 누구나 나는 왜 인간으로 태어났고, 무엇을 위해서 살며,어떻게 살아야 하는가?" 라는 근본적인 의문을 항상 품고 살아갑니다. 동서양 성자들의 가르침과 깨달음의 최종적인 한 말씀은 우주와 인간의 내면, 그 깊은 곳에는 무궁한 빛의 모습으로 현현하는 한 송이 꽃이 있다는 것입니다. 일찍이 2만 5천 년 전 마고 삼신할머니로부터 시작된 조화 벚꽃 문화가 있습니다. 내 몸의 세포 하나하나까지 수억 송이의 빛꽃 선려화를 심어 모든 어둠과 만병을 물리치고 빛의 인간으로 거듭나는 '자가치유' 의 동방 정통 신선 도통법이 마침내 지구촌에 선언됩니다"라고 의미를 부여하며 참석을 독려했다.큰 이미지 보기
인터파크 예매 바로가기 → https://tickets.interpark.com/goods/23015731